레이니허트님의 일상생활...

음식

1989 india -익산카레집- 맛집

레이니허트 2022. 8. 19. 22:24
반응형

 

 

어디일까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70길 35-1

 

↑ 여기 찍고 오시면 됩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1989 인도식 카레집인데요, 소개글을 보니 한국인 입맛에 맞췄다고 하네요~ 고수를 넣으면 인도식 ? 이 되는듯 합니다. 

그러나 고수는 너무 맛이 없어요 ㅡ,ㅜ

마라탕도 못먹는...

 

원래 이자리가 세븐이라는 통닭집이었는데요, 지금은 없어져서 좀 아쉽습니다. ㅎㅎ

세븐 아시는분 최소 35세 이상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내부는 테이블 10개정도 비치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웨이팅은 제가갈땐 없었습니다.  방학이라 좀 한가했어요

 

 

 

 

 

메뉴판 & 가격

메인메뉴판과 서브 메뉴판이 있습니다. 

역시나 원가상승으로 가격인상을 피할수가 없네요..

안타까운 현실..

 

저희가 주문한건

1. 치킨-마실라 1개

2. 새우-마크니 1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카레의 맛은?!!?

 

반찬은 이거 2가지입니다. 

할리피뇨는 따로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카레가 좀 치즈맛이 강해서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옷그림하고, 그릇하고 뭔가 어울리네요 ???

특이한 그릇으로 맛있게 먹고 갔습니다. 

역시..

치즈맛이 강해서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맛이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