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허트님의 일상생활...

음식

익산 떡볶이 맛집 - 떡두껍집

레이니허트 2022. 8. 16. 00:47
반응형

hello

오랜만에 원대에 놀러왔습니다. 

졸업한지 무려 10년이 훌쩍 넘어버렸네요... 오 노.

1989라는 인도카레를 먹고... 솔찍히 인도카레는 아닌거 같음. 우리 입맛에 맞는 달달한 카레...

아무튼 카레 먹고 2차로 넘어왔습니다. 

배터져도 맛집은 가야죠..

 

어디인가요

 

주소 :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68길 36 1층

이사온 집입니다. 언제 이사온지는 잘 모르겠네요..

2층 마라탕집은 . . . 가면 큰일날거 같네요.. 중국사람만 가득할것 같은.. 

절대 안갈거 같아요 ㅎ

외관은 매우 깔끔합니다. 저는 예전 허름한집이 더 정감이 가는군요. 

예전모습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susu1103/110183757489

 

[익산 맛집] 대학로 떡두껍집

2014.1.20. 나랑 여보랑 월급날 여보 월급이 생각보다 초콤 마니 들어와서 빵꾸는 간신히 면할거 같아 그 ...

blog.naver.com

 

 

 

메뉴판

현시점 메뉴판입니다. 

 

4천원시대.. 요새 물가가 많이 오르긴했습니다. .(제 월급 빼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떡볶이+순대

 

 

와이프랑 둘이 왔는데 1차로 카레를 먹어서 딱 2개만 시켰습니다. 

방학이라 사람은 많이 없었구요, 오뎅먹으려 했는데 그날은 떨어졌다고 하시네요~~ 

그러나 국물은 나옵니다. !

 

회전율이 좋아서, 순대는 야들야들~ 합니다. 

허파의 야들함은 저세상 맛이었습니다. 

떡볶이의 맛은 달달한 맛입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다른곳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튀김을 안시켜서 상추가 빠진것 같아요 ㅜ 그것도 있겠지만, 상추 값이 요새 한박스 7만원? 아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점을 생각하면 안나와도 이상할건 없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상추 키우지 않는 이상 )

 

여튼 오늘도 맛있게 먹고 갑니다. 

꼭 한번 와서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