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허트님의 일상생활...
반응형

2022/07 6

2022년 대천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 .... let's go 가족들과 오랜만에 대천해수욕장 다녀왔습니다. 성수기라 주차 전쟁입니다. 바다를 바라봤을때 오른쪽 끝쪽으로 가면 주차공간 여유 있습니다. 조금 걸어도 상관없으시죠 ? ㅎ 주차 고민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운데와 왼쪽은 정말 지옥입니다. 그리고 파라솔을 대여해주는데, 팁을 드리자면, 모던하우스에 가면 29,900원에 대형 파라솔 스탠딩형 구입 가능하십니다 . 저는 늦게 사서 못쓰고왔네요 ㅡ,ㅜ 최소한 의자정도는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앉을데 있고 없고 차이가 큽니다. 만원대 튜브인데. 강추드립니다. 맥주는 역시 버드와이저입니다. 요새 편의점에서 할인행사 하는데 제일 싼듯 합니다. 4캔에 8천원? 이었던거 같았습니다. 강추입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물회와 칼국수 먹었습니..

카테고리 없음 2022.07.25

2022년 빨래뜸벙 (운주계곡) 죽기전에 가보아야할 무릉도원

운주계곡입니다. 빨래뜸벙이라는 곳인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전북 완주군 운주면 고당리 324-4 간판도 없고, 상인도 없습니다. 무료로 마음놓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올해 정부에서 평상 뿌셧다네요...(대단..) 무릉도원입니다. 마셔도 될만큼 물은 깨끗합니다. 다슬기도 안움큼 잡았습니다. 다슬기가 거의 만능에 가까운 식품(?)인건 아시죠 ?? 다슬기즙이 그렇게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는 라면으로 ..... 안가보신분 꼭 가보세요 ~!

카테고리 없음 2022.07.25

익산 오산면 사절리 ★★★★★ 강추

사절리 원조 집입니다. 맛집입니다. 익산에서 유명한.... 오랜만에 가족들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외관은 아래와 같습니다요 안가보신분들은 꼭 가보세요...강추입니다 ㅎㅎ 오늘따라 비가 내리네요...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ㅡ,ㅜ 2022년 메뉴판을 찍었어야 했는데.. 아무튼 소주는 4천냥입니다. 5천원이 머지 않았네요...ㄷㄷ 소주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메인메뉴 2개 시켰습니다. 둘다 국물이 미쳤습니다. 백숙은 느끼하지 않게 한약맛이 잘 베였고요, 닭도리탕은 매콤하니 참고해주세요.. 반찬은 솔찍히 별볼일 없지만, 다 맛은 있어요! 고구마순이 꽤 맛있었습니다 ^^ 메인둘다 너무 맛있어서 우열을 가리기 어려웠습니다. 이가게는 몇십년 더 운영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안가보신분들은 꼭 가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07.25

대아관광농원 (운주계곡)

여기는 대아관광농원 이번에 가족모임 했습니다. 위치는...위쪽 찍고 가시면 됩니다. 이곳 최고 장점은 수영장인것 같습니다. 제가 키가 188인데, 제 가슴까지 닿습니다 !! 키작은 어린이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 안전장비 착용 필수 갚은만큼 어른들도 재밌게 놀수 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물도 상당히 깨끗하게 관리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상당히 넓습니다. 샤워장, 화장실도 당연히 있습니다. 샤워장도 한 3개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용 안함 ㅎ 수영장 반대편은 계곡이 있습니다. 굉장히 넓습니다. 사진엔 잘 보이지 않지만, 바닥에 이끼가 많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많이 미끄러워요 ! 여긴 깊이기 깊으니 절대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 안전장비 착용 필수입니다. 수영에 자신있는 분들만 입수..

카테고리 없음 2022.07.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