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허트님의 일상생활...

카테고리 없음

금마바다횟집 ★★★★☆ -콩국수, 물회-

레이니허트 2022. 8. 13. 23:57
반응형

금마에 위치한 금마바다횟집입니다. 

 

위치

 

 

전북 익산시 금마면 미륵사지로1길 42 1층 1호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금마버스터미널에 있습니다. 

 

 

 

 

메뉴판

처음가보는집인데 저희는 현지인 소문듣고 서리태콩국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먹는도중 손님들이 많이 들어왔는데 10명중 9명은 콩국수를 먹는게 맛집인건 확실한거 같아요..

아무리 그래도 횟집인데. 회는 안묵길래 제가 물회를 시켜봤습니다. (콩국수를 안좋아함 ㅋ)

최근 물회를 많이 먹어봐서 확실히 비교할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4만원 가까운 가격의 물회도 먹어봐서...

결론은 여기가 훨씬 낫습니다! ㅎㅎ

 

 

물회와 콩국수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물회 가성비는 엄청 좋습니다. 산낙지+광어회+전복 조합이구요, 15,000원임에도 광어회는 굉장히 많이 들어갔습니다. 전날 술을 많이 먹어서 지대로 해장했네요~ 광어회를 남길정도로 많이 넣어주셨습니다.

콩국수는 친구가 맛있다고함 ! 저는 못먹어요 ㅎㅎ 여름에 찾는분들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내부

주인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브레이크타임 피해서 가시면 될듯 합니다.

주방이 깨끗하고, 작지만 술맛나는 집이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밖에서 봤을때 어항이 너무 흐려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오히려 내부에서 어항은 깨끗해보였습니다. 바깥 유리창문에 서리가 껴서 그런지 흐릿했습니다. 고급횟집보면 어항들이 어마무시 하죠~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 먹어봐야겠어요~ 야채막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한옥팬션 잡아놓고 찾아와도좋을듯 싶습니다. 요즘 금마가 많이 각광받는(?) 관광지인것 같습니다. 

!! let's go ??

반응형